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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노마드/마케팅 라이프 (Marketing)

Facebook Ads Targeting For 2022

by 류씨 2022. 1.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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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Ads Targeting For 2022

Meta는 2022년 1월 19일부터 4가지 카테고리에서 Facebook 광고 잠재고객 타겟팅 옵션을 제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바뀐 타게팅 옵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게팅의변화

1월 19일 – 날짜를 기억해야될 것으로 보입니다.

Meta는 잠재고객 타겟팅 변경 사항이 Facebook 광고 캠페인에 적용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업계 압력에 대응하여 Facebook는 광고주 타겟팅 설정을 축소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더 넓은 추세를 나타냅니다.

 

한편으로 높은 수준의 타겟팅 정밀도는 관련성이 높고 가치 있는 사용자 상호 작용을 허용 하는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동시에 사회적 원인, 건강 상태 또는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따라 사람들이 식별될 때 민감도가 높아집니다.

이를 고려하여 Facebook은 이러한 민감한 매개변수를 기반으로 한 타겟팅을 더 이상 허용하지 않도록 광고 옵션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광고관리자가-타깃팅-할-수-있는-위치-시간-제품-고객-표
마케팅 담당자가 타겟팅할 수 있는 4가지 주요 영역 _ 위치, 시간, 제품 및 잠재고객.

 

Facebook 광고 타겟팅의 변경 사항

1월 19일부터 Facebook은 거의 사용되지 않는 틈새 세그먼트와 함께 4가지 주요 범주에서 타겟팅 옵션을 제거합니다.

 

  • 건강 원인 (예: "폐암 인식", "세계 당뇨병의 날", "화학 요법")
  • 성적 취향 (예: "동성 결혼" 및 "LGBT 문화")
  • 종교적 관습 및 그룹 (예: "가톨릭 교회" 및 "유대인 휴일")
  • 정치적 신념, 사회 문제, 원인, 조직 및 인물 (예: 정당 또는 정치 후보자).

다가오는 변경 사항에 대한 메타의 업데이트 에 따르면 캠페인은 2022년 3월 말까지 영향을 받는 대상 대상에게 계속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변경 사항은 메타 생태계를 통해 완전히 전파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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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또는 광고 세트가 예상대로 게재될 수 있도록 하려면 수정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캠페인은 2022년 3월 17일까지 영향을 받는 타겟팅 옵션에 계속 게재될 수 있습니다. 그때까지는 캠페인 수준에서 수행한 대부분의 수정(예: 캠페인 이름, 지출 한도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타겟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광고 세트 수준의 일부 변경 사항은 타겟 고객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예: 게재위치, 타겟팅 옵션 등의 변경).
광고 세트 수준에서는 타겟팅을 업데이트하지 않고도 집행 날짜와 예산을 계속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2022년 3월 17일 이전에 광고 세트가 일시중지된 경우 타겟팅을 업데이트하지 않고는 다시 켤 수 없습니다. 광고 세트에 활성 광고가 없으면 광고 세트가 꺼집니다. 또한 타겟팅에 영향을 주지 않고 개별 광고(예: 복사, 크리에이티브, 새 광고 추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1월 19일 이전에 생성된 광고 세트의 경우3월 17일까지 타겟팅에 영향을 주지 않고 예산 금액 이나 캠페인 이름 과 같은 캠페인 수준 수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광고 세트 수준에서 수정하면 잠재고객이 변경됩니다.

마찬가지로 광고 세트가 3월 17일 이전에 일시중지된 경우 다시 활성화되면 새로운 타겟팅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3월 17일 이후에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타겟팅 설정을 활용하는 이전 캠페인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캠페인, 광고 세트 또는 광고 수준에서 변경이 가능하려면 3월 17일 이전에 세부 타겟팅 설정을 수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타 소셜 광고주에게 더 ​​광범위한 영향이 있습니까?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이를 따르고 타겟팅 기능도 조정할지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지금까지 Meta는 다른 플랫폼보다 더 많은 압력을 받았습니다.

민감한 기준에 대한 타겟팅 세분화 를 검토하지 않고 잠재적으로 축소하지 않으면 다른 소셜 플랫폼 또한 Facebook에 지시된 것과 동일한 압력을 받고, 또한 조정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그들도 개인의 특성에서 벗어나 타겟팅을 축소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Meta는 추가 타겟팅 조정을 계획하는지 또는 이것이 예측 가능한 미래에 유일한 조정인지 여부를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Meta가 최근 광고주에 대한 피드백을 이전보다는 강화하는 추셀이고, Meta의 광고관련 사항을 주시해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내용>

페이스북 블로그 발췌

우리가 타겟팅 옵션을 업데이트한 후에도,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이 관심 없는 광고 콘텐츠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또한 사람들이 특정 유형의 콘텐츠에 대한 광고를 더 적게 볼 수 있도록 하는 통제를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늘날, 사람들은 정치, 육아, 술, 그리고 애완동물과 관련된 광고를 적게 보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내년 초, 우리는 사람들에게 도박과 체중 감량을 포함한 더 많은 종류의 광고 콘텐츠에 대한 통제권을 줄 것이다.

지난 몇 년 동안 그랬던 것처럼,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의 광고 시스템을 평가하고 발전시킬 것입니다. 이와 동시에 NAT은 파트너가 고객에게 다가가 플랫폼에서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할 것입니다.

제휴마케팅에 있어서 체중감량 요소가 사용자가 차단할 수 있는 요소로 포함된다면 앞으로의 사업에 있어서 어떤 영향이 있을지, 그리고 타계해야할 방안은 어떤것이 있을지 깊은 고민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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