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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노마드/마케팅 라이프 (Marketing)

② ClickBank 트래픽 보고서 #3-2

by 류씨 2022. 1.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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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클릭뱅크'트래픽 보고서 #2부

[[나의목차]]

온라인 비즈니스 경쟁의 급격한 증가

 

팬데믹은 수년 동안 진행되어 온 트렌드인 온라인 쇼핑으로의 전환을 급격히 가속화했습니다 .New York Times에 보고된 바와 같이 2020년 4월부터 6월까지 바이러스의 첫 번째 물결이 확산되면서 Amazon 은 1년 전보다 57% 더 많은 품목 을 판매했습니다.
이러한 행동의 변화는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서 발생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0년 3월 Morning Consult 설문조사에 따르면 18~54세 응답자의 10% 이상 이 팬데믹으로 인해 지난 몇 주 이내에 처음 으로 온라인 구매를 했습니다.

온라인-비지니스는-나이와-상관없이-급격히-증가하고-있다-미국그래프

 

기업의 경우? 

 

인구 조사국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 봉쇄 기간 동안 미국인이 430만 개 사업 을 시작하기 위해 신청 했다는 것입니다. 이는 전년도보다 24% 증가한 수치입니다.이는 정부가 15년 이상 전에 수를 추적하기 시작한 이래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신청 건수입니다. 그리고 2021년에는 그보다 훨씬 더 많을 것입니다!

 

이 비즈니스 붐은 현대로 오면서 전자상거래의 디지털화가 이루어졌기 때문인데요. 전자 상거래는 이전 대기업만이 마케팅과 판매를 하던 구조에서 벗어나, 최소한의 창업 자본으로 전 세계에 어디든 비지니스가 가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미국에서 창업 활성화로 온라인 마케팅시장의 경쟁은 더욱 심화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눈에 띄는 유료 마케팅 부문 중 하나인 온라인 비디오 광고에 전 세계적으로 지출되는 금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비디오-온라인-마케팅-시장은-2020년부터-2024년까지-지속적으로-발전할-것이라는-예상그래프

2020년에 온라인 비디오 광고 지출은 전 세계적으로 총 700억 달러였으며 2024년에는 총 1200억 달러 또는 7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이유는??

  • 광고주는 소비자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고
  • 소비자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 웹사이트, 모바일 게임, 팟캐스트 및 온라인 상점으로 모여듭니다.

디지털 미디어 및 전자 상거래의 보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디지털 광고 비용 또한 지속적으로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추세가 있는 그대로 ClickBank는 생계를 전자 상거래에 의존하는 실제 비즈니스의 의견을 듣고 응답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이에 대한 설문조사의 결과를 공개합니다.

 

 

 

 

CLICKBANK의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고객의 주요 결과

 

ClickBank는 전 세계 수백 개의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들은 다양한 산업 및 수직 분야에서 연간 6, 7 또는 8개의 수치를 올리는 회사입니다. (6, 7, 8 개의 수치는? 8개의 수치는 10 billion dollas 의미 합니다. $10,000,000 =자릿수가 8자리입니다)
이 보고서를 위해 수집한 광범위한 추세 데이터 외에도 연매출 백만달러(한화 약 10억) 이상의, 100명 이상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2022년 주요 시사점을 공유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그들에게 질문한 주제와 그들이 응답한 내용입니다

 

 

 

2021년에 귀하의 비지니스 수익은 몇개의 마케팅 채널에서 발생했습니까?

 

비지니스수익-그래프-3개이상이-가장-많은-퍼센트-차지

우리는 기업들에게 2021년에 얼마나 많은 마케팅 채널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었는지 물었습니다. 다음은 응답을 분석한 결과입니다

보시다시피 대다수가 3개 이상의 채널에 의존하고 있으며 가장 얇은 소수(8%)만이 1개의 채널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 전체에서 강조하는 것처럼 채널 다각화는 2022년 기업의 주요 계획이 될 것입니다.

 

#주요 시사점 : 7자리 기업의 71%가 2021년에 3개 이상의 채널에 의존하여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2022년 가장 중점을 둘 마케팅 채널은?

 

2022년-가장-중점을-둘-마케팅은-뚜렷한-한가지가-없이-고루고루-분포되어-있다

2022년에 가장 중점을 둔 마케팅 채널이 무엇인지 기업에 물었을 때 우리는 꽤 다양한 답변을 받았습니다.

 

약간 높은 마진의 응답자는 이메일을 중점적으로 선호했지만 Facebook과 Google/YouTube도 강력한 경쟁자였습니다. 이 발견은 2022년에 하나의 지배적인 마케팅 채널이 없음을 시사합니다.






2022년에 당신이 할 가장 큰 투자는 무엇입니까

투자예상금액-중에-광고비용이-50퍼센트로-1위를-차지했다

 

유료 광고에 대한 수요 증가 와 미디어 비용 상승 이라는 폭풍우가 몰아치고 있습니다. 이것이 2022년 예상 광고 지출이 엄청나게 급증하는 이유입니다.

 

반드시 놀라운 것은 아니지만,

특히 소프트웨어, 제품 및 근로자와 같은 다른 주요 범주와 비교할 때 이 7자리 기업이 광고 지출에 얼마나 많은 예산을 투자할 계획인지 보는 것은 여전히 흥미롭습니다.


 

 

사업을 계속 확장하면서 직면하는 가장 큰 문제는 무엇입니까?

 

가장-큰-문제는-매출-대비-수익이라고-했다

기존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기존 SWOT 분석을 분리하면 2022년 비즈니스 소유자가 우려하는 몇 가지 약점과 위협이 있습니다.
다음은 상위 5개입니다.

 

무엇보다 이익 마진에 대한 걱정이 가장 큰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핵심 정보

모든 기업의 거의 절반이 이익 마진에 대해 가장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는 잠재적 이익을 잠식하는 마케팅 비용 상승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운영 프로세스는 또 다른 주요 관심사였습니다.

 

 

 



2022년 가장 기대되는 트렌드는 무엇인가요?

우리는 기업들이 2022년에 기대하는 트렌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받았습니다.

다음은 예상되는 2022년 동향에 대한 최고 비즈니스 소유자의 몇 가지 인용문입니다.카피라이팅, 비디오 제작 및 스크립팅에 AI를 사용합니다.

 

  • 새로운 추적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더 확장합니다.
  • 몇 년 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자동화 가능성. 그리고 자동화란 트래픽 소스 내에서 설정한 규칙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운영과 관련된 전반적인 일상 작업을 참조하는 것입니다.
  • 리드 생성을 위한 새로운 소셜 플랫폼 활용.
  • 비용 상승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끈질긴 기업가가 2022년에 승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주요 시사점 : AI에서 자동화에 이르기까지 2022년 기업가와 사업주를 위한 몇 가지 흥미로운 새로운 개발이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감정은 비용 상승에 대한 *기대* 입니다. 일부 사람들의 관점은 더 높은 비용이 더 경쟁을 줄이고 최고의 마케터가 성공합니다.

 

 

3편으로 이어보고 싶으시다면 바로 클릭하세요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마케팅채널 동향! 마무리 결론 포함

 

2022년 '클릭뱅크' 트래픽 보고서 #3-3

2022년 '클릭뱅크' 트래픽 보고서 #3부 Index 1. 2022년 채널 동향: 전문가가 말하는 것 ①페이스북 채널 개요 ②이메일 채널 개요 ③기타 채널 개요 ➃ 트래픽 채널 개요 2. 2022년 트래픽 보고서 결론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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