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상세 타게팅 업데이트
2022년 1월 19일부터 광범위하게 사용되지 않거나, 사람들이 민감한 것으로 인식할 수 있는 주제와 관련된 일부 상세 타게팅 옵션이 삭제됩니다. 여기에는 건강, 인종 또는 민족, 정치적 모임, 종교, 성적 지향 등과 관련된 사회 운동, 단체 또는 공인을 참조하는 타게팅 옵션이 포함됩니다.
영향을 받은 타게팅 옵션을 사용하는 기존 광고 세트는 2022년 3월 17일까지 계속 게재되지만, 타게팅 선택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습니다. 2022년 3월 17일 이후에는 영향을 받은 타게팅 옵션이 제외 목적으로 사용되는 경우 영향을 받은 광고 세트가 잘못 게재되지 않도록 일시 중단될 수 있습니다. 영향을 받은 타게팅 옵션은 포함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경우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가능한 경우 광고 관리자 내에서 대체 타게팅 추천이 제공됩니다.
타게팅에 도달하기 위한 대체 타게팅 제품
나머지 상세 타게팅 옵션 외에도 다음과 같은 기타 이용 가능한 타게팅 제품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광범위 타게팅에는 성별, 연령 및 위치가 포함됩니다. 광범위 타게팅을 사용하면 주로 Facebook 게재 시스템에 의존하여 광고를 노출할 가장 적절한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완전히 새로운 잠재 고객을 찾는 데 효과적입니다.
-
맞춤 타겟을 사용하면 Facebook을 이용하는 사람들 중에서 기존 타겟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 리스트, 웹사이트 또는 앱 트래픽, Facebook 참여와 같은 소스를 사용하여 이미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알고 있는 사람들로 맞춤 타겟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유사 타겟은 기존 타겟으로 만들 수 있으며, 도달하는 타겟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유사 타겟 확장은 유사 타겟을 활용하고 전환 목표를 사용하여 전환, 가치 또는 앱 이벤트에 최적화하는 경우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유사 타겟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타겟을 관리합니다. 하지만 선택된 1~10%의 유사 타겟을 벗어난 범위에도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성과를 개선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
타게팅 확장에서는 광고주의 상세 타게팅이 광고 게재를 위한 가이드로 사용됩니다. 성과를 개선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지정한 상세 타게팅을 벗어난 범위에도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타게팅 확장은 브랜드 인지도와 도달을 제외한 모든 캠페인 목표에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2022년 1월 19일부터 광고 관리자 계정을 조회하여 영향을 받은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향을 받은 광고 세트 및 타게팅 옵션은 더 이상 새 캠페인에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광고 세트 업데이트
영향을 받은 광고 세트를 검토하고 수정하기 위해 다음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광고 관리자를 엽니다.
- 오른쪽 상단에서 영향을 받은 광고 세트 보기를 선택합니다. 광고 세트를 업데이트해야 하는 경우 일부 상세 타게팅 옵션이 삭제된다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 영향을 받은 광고 세트로 커서를 가져가서 수정합니다.
- 광고 세트 내에서 타겟 섹션으로 이동하여 영향을 받은 옵션을 변경하거나 삭제합니다.
- 광고 세트 타게팅을 업데이트하려면 상단에서 강조 표시된 옵션 삭제 버튼을 선택하여 타게팅을 업데이트합니다. 변경 사항을 게시합니다.
참고: 경우에 따라 영향을 받은 타게팅을 자동으로 삭제하는 확인 및 수정 사항 게시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가능한 경우 대체 타게팅 옵션을 추천합니다. 추천 대체 옵션을 사용하려면 플래그가 지정된 옵션 위로 커서를 가져간 다음 변경 버튼을 선택합니다.
정리
오늘은 2022년 상세 타게팅이 삭제된 후 어떻게 대처해야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광고에 있어 타게팅은 매우 중요합니다. 광고를 집행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 되는 글 - [디지털 노매드/마케팅 라이프 (Marketing)] - 🤖 페이스북 중복 타겟⁉️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