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지붕 류씨네 👩🏻‍❤️‍👨🏻/솔직후기 🙌

사지마세요 │ 울란지 고프로 퀵 릴리즈 버클 마그네틱 어댑터

by 류씨 2022. 9. 5.
반응형

고프로를 사용하게 되면서, 여러 액세서리를 함께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드는 생각? 뺐다끼웠다를 좀 더 편리하게 했으면 좋겠다.라는 공통적인 생각을 하게 되죠. 저 또한 그렇게 생각하고 정말 많이 찾아봤습니다.

고프로 울란지 마운트

그렇게 해서 찾은 제품이 '울란지 고프로 퀵 릴리즈 버클 마그네틱 어댑터'였습니다. 저는 체스티와 자전거 마운트를 오가야 했기에 버클식 마그네틱이 딱 적합했습니다. , 솔직한 후기가 많이 없어서 제가 써보고 '거르시라고' 글을 남깁니다.

 

참고로 쿠팡에서 구입했고, 제가 남긴 쿠팡후기로 남긴 내용을 토대로 글을 작성했습니다. 후기와 다르게 이건 제 블로그니 제가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는 부분이 더 많다고 생각해 덧붙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구매 링크같은거 없습니다. 

 

말 그대로 저 같은 일을 겪지 않으셨으면 하는 마음에 남기는 글이니 보실 분만 참고해서 보세요. 

 

  고프로 편리하게 마운트 할 수는 없을까?

 

고프로는 생동감있는 영상을 찍기 위해 주로 사용되는데, 그걸 찍으시는 분은 절대 [지양]하시길 바랍니다.

[지양 = 하지 말아야 할 것]

★★'정적인'영상을 찍으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제품에 대한 너무 고생을 많이 했지만, 감정 빼고 사실 있는 그대로 이야기할 생각입니다.

제가 8/5 구입, 망가진건 8/27 입니다.

 

① 편리성을 위해 구매 액세서리 사이에서 호환성을 높이기 위해서 구입했습니다.

3가지를 왔다 갔다 해야 하고, 빠르게 바꾸는 걸 원하다 보니 유튜브 등을 검색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버클을 이용하는 액세서리가 2가지였고, 그래서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버클이 있는 제품은 버클을 끼우고, 쇼티는 쇼티에 맞는 울란지 제품을 끼우면, 자석으로 모두 호환이 가능해서 '이건 무조건 사야 해!'라고 생각하며 구입했죠.

처음엔 버클형을 안사고 일반형을 사서 재구매함

 

1. 체스티(가슴 부위 장착)

2. 자전거 마운트

3. 쇼티(손에 드는 것)

 

② 2중 잠금이라 안전하다고 판단

자석이 한번 잡아주고, 이음새가 한번 맞물려 2중으로 잡아줘서 안전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결국 이건 강력했으나, 버클과 자석어댑터부분이 너무 약해서 부러져버린...)

 

반응형

 

  그럼 뭐가 문제??

 

① 마운트에 끼여서 제거 불가

액세서리와 결합 시, 결합 부위를 잡고 빼면 빠져야 하는데 빠지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분리할 시 울란지 어댑터를 부셔야만 분리할 수 있는 상황.... 잘못하면 고프로 액세서리까지 망가질 수도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힘 좋은 남편이 도전했지만 불가능,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안돼서 고객센터에 문의했습니다. 깨서 보내주든 어떻게든 제품을 보내줘야 한다는 말에 노력했으나 불가능. 

부러진 후에도 버클이 빠지지 않아서 결국 뺀찌로 하나씩 뜯어내야했습니다.

② 달고 다니다가...  퀵 릴리즈가 떨어져 나가 고프로 낙차.

이건 마운트에 끼여서 문제가 생긴 게 아니라...  제품이 부서지기 쉽게 결합되어있더라고요. (댓글에서 한번 본 적이 있었어요)

나는 아니겠지라고 생각했던 안일한 저의 문제였습니다. 그 사이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결론은 환불받았습니다.

만원은 환불받았지만, 퀵 릴리즈를 뺀찌로 다 부셔서 빼내느라 제 고프로 정품마운트는 엉망이 되었고, 고프로는 낙차로 인해서 엉망이 되었습니다.

고프로가 왜 퀵릴리즈를 이렇게 만들지 않는지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

비싼 제품을 쓸 때는 그에 맞는 액세서리를 고려하세요.

 아, 참고로 고객센터 쪽에서 판매자와 연락해보려 노력했으나, 중국 쪽이라 그런지 연락이 불가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환불을 받았음에도 제 시간을 들여서 이렇게 상세 리뷰를 쓰는 이유는, 저 같은 '어려움'을 다른 분들은 겪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에요.

쇼티도 여기 꺼 샀는데.. 살려주세요... 하아... (몽땅 다 다시 사야 되는 상황)

 

나는 아닐 거야 라는 생각은 접어두세요- 다르지 않더라고요(엉엉 울고 싶다.. 정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