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지붕 류씨네 👩🏻‍❤️‍👨🏻/솔직후기 🙌

[셀플루언싱] SNS에서 나다운 모습으로 영향력 있는 사람 되는 법 /클래스101강의후기 /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클래스

by 류씨 2023. 3. 14.
반응형

  자전거를 타면서 시작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처음에는 기록용으로 시작한 인스타그램이 조금씩 재밌어지면서, 어떻게 사진을 올려야 더 예쁘고, 반응이 좋을지를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그러던 중 자전거 의류 브랜드 및 헬멧 등을 협찬 받으면서, 고민이 깊어졌어요.

'과연 나는 무엇을 차별화 할 수 있을까?'

 

재미로만 SNS하던 저를 좀 더 프로페셔널하게 업그레이드 시켜준 강의가 바로

셀플루언싱, 나다운 모습으로 영향력이 있는 사람 되는법
-박지혜아나운서

 

얼굴도 예쁜데 마음까지 더 예쁜 박지혜아나운서님

❤️셀플루언싱 강의 바로가기

 

겉만 번지르르 한게 아닌 속이 꽉찬 강의였습니다.

박지혜아나운서 인스타그램바로가기

  강의목차 Class Index 

  • 셀플루언싱의 필요성(동기부여)
  • 단계별 전략
  • -어떤 '콘셉트'를 잡아야 할까?
  • -어떻게 하면 '나'를 알릴 수 있을까?
  • -어떻게 '사진'을 찍어야 할까?
  • -인플루언서는 '팬'이 만들어줍니다
  • -제 3자의 힘으로 '나'를 알리는 방법
  • -이제 '나'도 인플루언서!
  • 스포츠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한 Q&A

 

반응형

1대1 강의 및 오프라인 강의도 진행중입니다.

저는 클래스 101수강 후 단톡방에 들어가서 수강생들과 함께 정보교류 및 조언을 받고 있어요..

나를 알아야, 나를 '차별화'할 수 있다.

팔로우를 늘리는것, 맞팔 등의 이상한 강의가 아니었어요.

나를 돌아보고, 나의 강점을 더 강화시키고, 나를 '어떻게' 홍보하고 알리는것에 대해 구체적인 제시를 해줬어요.

물론 짧은 시간내에 많은 걸 바꿀 순 없겠지만 뼈대를 잡고 방향성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보통은 강의만 들으면 끝!이잖아요

그런데 단톡방이 있으니까 내가 느슨해질때, 더 많은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었어요.

함께 하시는 분들께서 '하고자하는 의지'가 있는 사람들이라

함께 하면 할수록, 자극받게 되는것 같아요

셀플루언싱 강의전 인스타그램(좌) /  셀플루언싱 강의들은 후 인스타그램(우)

  강의 후 달라진 인스타그램과 마음가짐

듣기전에는 사진의 구도/색감등을 내키는대로 신경쓰지 않고 올렸었는데,

강의를 들은 후 폰트도 최대한 절재하고,

보정 및 배치도 신경쓰고 있어요.

 

가장 중요한건, 나다운 색깔을 만들어내는 것.

 

인스타그램에 올린 강의 후기및 마인드맵 실천

강의를 듣기만 하는 일방적 통행이 아닌, 내가 하는 것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가장 좋았어요.

그리고!!

동료가 생긴다는 것.

머리는 하나보다 여럿일때가 더 좋잖아요! 다른 분들께 의견을 묻기도 하고 어려울때 도움을 받기도 해요

물론, 1대1 강의를 들어보고 싶지만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어서 아직은 시도하지 못하고 있어요

조만간 열심히 해서 꼭 들어보고 싶어요.

많은 분들의 후기를 보니 저도 듣고 싶다는 욕구가 뿜뿜한답니다.

 

대부분 인스타그램이 발전해서 좋다는 것도 있었지만, 나를 알게 된 새로운 터닝포인트 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나는 평범하고 아무것도 없는줄 알았는데, 보석을 발굴해주는 조언같다구요

 

협찬받고 있는 여러제품들 

인스타

그램이나 유튜브를 하다보면...

나보다 더 멋지고 근사한 사람들에게 시선이 빼앗길때가 있죠?

 

그럴때일수록 외면이 아닌 내면의 나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나의 내면을 더 단단하게 닦을 필요가 있어요

대체가 불가능한 나는 세상 단 하나뿐이니까! 

 

시원혜영 유튜브 바로가기

 

나를 더 반짝이게 할 수 있어요.

인플루언서는 협찬받고 물건파는 것이 아닌 세상에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반응형

 

자전거를 타면서 힘들고 지칠때도 많지만,

많은 분들과 소통하면서

사진도 릴스도 많이 도전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사진찍는 것 자체가 너무 쑥쓰러웠었는데....

지금은 많이 발전한 것 같아요. 여러 스포츠를 접목하고 나를 더 돋보일 수 있게 노력중!

 

이 모든건 함께 하는 사람과 멘토가 있어서라고 생각해요~!

더 즐겁고 활기차게 사는 동기부여 

  당신은 어떤 셀플루언서, 세상에 어떤 영향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으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