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노마드/멘탈관리★ 회복탄력성

작년 1월 4일 내가 썼던 다짐은?

by 류씨 2021.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필사진을 김연아로 바꾸고 심기일전 해보려합니다! 
올해는 수익을 향해 빵야빵야 쏴보려고 합니다 

동기분들께서 새해인데도 불구하고 꾸준하고 열심히 달려가는 모습을 보며 좋은 자극을 받고 있습니다.

[2021년]
나의 첫 수익은 소박할 지라도, 나중에는 하루에 천만원이 버는 날이 온다.
그때까지 큰 돈을 다룰 수 있는 지혜과 배짱, 그리고 그릇을 키우자

나의 발전을 위해 남과 비교하지 말자
어제의 나보다 오늘은 더 잘하는 내가 되자.
잘 못해도 반성은 하되 자책은 말자.

많은 걱정, 고민,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고 담백하게 성큼성큼 앞으로 가자.
성실하게 나를 키우자. 성장시키고 발전시키자.

구체적인 사항들은 많지만 목표를 정하고나니, 마음이 조금 홀가분해졌습니다.
오늘 삐끗해서 인대손상으로 깁스했네요 
액땜했으니 올해는 운좋~~~게 흘러갈거라 믿습니다>_<
세상의 모든 행운이여 내게로 오라 ~~! 여기 프로핏온라인으로 오라 화이팅!!!

 

크리스마스
저 땐 몰랐습니다. 
내 인대가 3개나 끊어져서 - 무려 6개월간 고생하게 될줄, 
사실 지금도 비가 오면 우측발목이 삐걱삐걱 댑니다.

올해의 목표는 하루에 천만원 버는 것 말고는 거의 다 이룬 것 같습니다.
성큼성큼 자신감을 가지고, 묵묵히 걸어가야겠습니다.
Marry Cristmas

-2021.12.24 01:38AM 미리크리스마스 이브-

 

반응형

댓글